콘텐츠로 건너뛰기
Search
Close this search box.

“저희는 성공적인 비즈니스의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다”

기업∙상사

저희 기업∙상사 부문의 뛰어난 변호사들은 각 고객에게 체계적이고, 경제적인 결과를 적시에 제공합니다. 저희 변호사들은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단순한 금융거래부터 복잡한 금융거래에 이르기까지 적합한 결과물을 제공합니다.

기업 서비스

“저희는 성공적인 비즈니스의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다”

Sacco & Fillas는 기업 고객에게 법인 설립, 기업 지배구조, 인수∙합병, 기업승계 계획, 금융을 비롯한 다양한 서비스를 원 스톱(One-stop)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.

저희의 기업 전문 변호사들은 각종 법률 니즈에 맞춘 일관성 있고 비용 효율적인 서비스를 적시에 제공하며, 동시에 복잡한 기업∙금융 거래에 대해 고객에게 자문을 제공할 수 있는 풍부한 전문적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. 저희 고객들은 여러 산업에 걸쳐 있으며, 지역 기업에서부터 국내외적으로 활동하는 상장∙비상장 대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.

상법

“성공적인 미래를 여는 문”

상법의 핵심은 계약입니다. 계약의 개념은 유연하며 단순한 악수, 이메일 교환, 1장짜리 공문에서부터 100장에 달하는 문서에 이르기까지 그 형태가 다양합니다. Sacco & Fillas는 고객이 언제 서면 계약이 필요한지 판단하고, 계약서를 상황에 맞게 적절히 협상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. Sacco & Fillas는 전문, 진술, 약정, 제품∙서비스 품질보증, 손해배상, 면책조항, 책임∙구제수단의 제한, 비밀유지, 지식재산, 통지, 해지, 준거법 지정, 법정지 선택, 분쟁해결, 대외발표 등 적절한 계약 조항들을 체계적으로 조합하여 제공합니다.

예를 들어 Sacco & Fillas는 법인이나 기타 사업체의 설립, 조직 및 지배에 관한 주주간 계약, 기업 매각, 인수∙합병, 제휴, 합작투자와 독점 라이선스 계약, 유통, 판매, 공급, 서빗, 컨설팅 및 대출약정, 비밀유지, 특허, 상표, 영업비밀, 경업금지, 경쟁금지 계약/조항, 고용계약, 소프트웨어 및 아웃소싱, 부동산 매매 및 임대차 계약 등 간단하거나 복잡한 각종 사업 계약서를 작성하고 협상한 경험이 있습니다.

상사소송

“항상 고객의 이익을 보호합니다”

저희 로펌은 아래와 같은 소송들을 성공적으로 수행∙변호했습니다.

추심

주주소송

기업청산

보험소송

공사 기여자 담보권

임금 및 시간 조치

차별금지법

무급 초과 근무

괴롭힘

파트너십 활동

진술 활동

건설 소송

고용법

부당해고